최근 #생성AI 를 도입한 세 리테일러들은 대체 어떤 방식으로 생성AI를 도입하고 있을까요?
도미노 피자는 생성AI의 투자에 있어 BOH(Back of House)에 최종 목표를 두면서 FOH(Front of House)를 시작하고 있답니다. 궁극의 최종 목표는 보이지 않는 곳에 있죠.
"이제 고객의 주문 방식은 메뉴를 읽어 본 뒤 피자를 선택하고 토핑을 선택하는 순차적 선택 방식이 아니라, '새로 나온 맛 중 인기 있는 거 모야?' 혹은 '매운 맛 중 10대들에게 인기 있는 거 모야?'와 같은 질문을 던지는 방식이 될 수 있어요. "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요즘 리테일러들의 생성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