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토픽이에요~
오늘 비즈니스트렌드에선 #세븐일레븐 의 #리테일미디어 전략을 소개했지요? 모든 일본 유통들이 다 리테일 미디어를 시작한 지금, #돈키호테가 가만있음 섭하지요! ㅋㅋㅋㅋ
이들은 #화장실미디어를 시작했답니다
리테일러들이 너도 나도 리테일 미디어로 진출하는 이 시점에 돈키호테도 가만있으면 안되겠지요.
돈키호테는 놀랍게도 Toilet Media, 즉 화장실 미디어란 컨셉을 도입하고 있답니다... ㅋㅋㅋ 우리는 점포내 화장실이 곧 광고판이여!
이 화장실 미디어는 돈키호테가 직접 개발한 모델이 아니구요. 일본의 아아주 신기한 회사인 '화장실 광고 미디어 할렐루야!(トイレ広告メディアハレルヤ!)'란 기업이 운영하는 서비스예요.. ㅋㅋㅋㅋ 이 기업의 로고가 어찌나 귀여운지요! 궁뎅이 좀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