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브랜더 들이 전하는 스타트업 스토리예요. 이번에는 마성의 빗자루 #쓰리잘비 의 이야기랍니다. 이 특허받은 빗자루는 미국 #QVC 에까지 진출했다네요.어떤 틈새를 발견하는지가 중요하지요? 오늘 쓰리잘비의 이야기를 들어보셔요~
데일리 트렌드 독자 여러분은 제품을 구매하시면 얼마나 오래 사용하시나요?
오늘은 한 명의 고객이 여러 개의 제품을 구매하게 만들기보다는, 여러 명의 고객이 한 개의 제품을 구매하게 만들겠다는 멋진 철학의 작은 브랜드를 소개하려 합니다. 바로, 마성의 빗자루 브랜드 "쓰리잘비"인데요.
쓰리잘비는 고객이 제품을 가능한한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게끔 완성도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출시 후 지금까지 30회 이상의 제품 업그레이드의 과정을 거쳤다고 하고요. 가능한한 많은 고객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사업 초기부터 해외 진출을 목표에 두고 제품을 기획했다고 해요. 그 결과,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2022년 목표 매출인 50억 원을 이미 거의 달성했고, 해외 매출이 전체 매출의 40%를 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