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sohee

2018-08-17
그저께 #슈프림 이 또 한 건 했네요.
시대의 난놈 슈프림.. 중생들에게 한수 가르침을 안겨줍니다ㅋㅋㅋ
마케팅은 이렇게 하는 거야..응...?
누군가는 이제 #게릴라마케팅 은 통하지 않는다고 하는데 요즘 2군데 깜놀 사례가 있어 소개해요~
요즘은 아침 저녁으론 날씨가 한풀 죽은 게 느껴지네요. 정말 이번 여름은 지독했어요. 오늘은 최근들어 아주 흥미로운 게릴라 마케팅들이 연이어 등장한터라 어떤 것들이었는지 두 가지만 소개할까 해요.
하나는 프레드페리와 라프시몬스의 콜라보 프로젝트였고, 다른 하나는 바로 슈프림이었답니다.
먼저 Fred Perry X Raf Simons는 올해로 콜라보 10주년을 맞고 있어요. 이를 기념해 그간 함께 작업해온 아카이브 아이템을 전세계에 '게릴라 설치'를 하고 있죠. 게릴라 설치라는 건 이 콜라보 제품들을 진공포장해, 전세계 여기저기에 tj선물로 붙여둔다는 의미랍니다. 먼저 진공포장한 제품은 이렇게 생겼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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