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패션 컴퍼니를 런칭하는데는 남다른 감성이나 창의력만큼이나 중요한 재능이 있어요. 그건 바로 '필요한 기능을 알아보는 탁월함'이에요.
올버즈는 '맨발로 신을 수 있는 냄새없는 운동화'에 포커스를 두어 성공했어요. 또 일본의 나노 유니버스는 '세탁기로 마음껏 빨 수 있는 니트'에 포커스를 두었죠, 모두가 원하지만 존재하지 않던 상품들을 구현하는 것, 기능에 집착하는 것은 오늘날 패션 비즈니스를 틈새에서 시작하는 훌륭한 전략이에요.
오늘 소개할 Who Shirt Company 또한 영리한 기능주의로 2018년 런칭이래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랍니다. 이 브랜드는 여성복의 오래고 고질적인 문제 '브래지어의 불편함'을 새로운 방식으로 해소하고 있어요.
여성들이 헤비한 브래지어를 입고 싶어하지 않다는 건 두말할 필요도 없어요. 오늘날 현대 여성들의 적지 않은 숫자가 하이힐 대신 스니커즈를 택하고 있는 것만큼이나, 많은 여성들이 wireless 브래지어나 브라렛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