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 가라사대, "섹시하고 골빈 거 넘 싫거든요"
#캘빈클라인 가라사대, "나 원조 #뇌섹 브랜드잖아"
켁..거짓말.. 너 걍 완전 원초 섹시잖아.. 너가 언제부터 뇌섹이야아아!
"어머. 내가? 언제..?"
Z세대를 얻으려면..영리한 오리발작전이 필요한 시국입니다...
안냐세요~ 와아아! 인제 정말 감기 끝물입니다. 편도선만 부어있고, 다른 덴 거의 정상화 되고 있어요. 얼렁 얼렁 나아서 놀러다니고 싶고 영화도 보고 싶고 쇼핑도 가고 싶어 죽겠어요!
오늘은 말입니다?
지금 헤매고 있는 빅토리아 시크릿과 애버크롬비에게 한 수 가르쳐 줄 고수를 모셔왔어요. 어제 우리는 "빅토리아 시크릿이 놓치고 있는 것"들에 대해 얘기했었죠? 이들이 아직 세상의 변화를 받아들이고 있지 못한 채 블링블링한 것만 쫓고 있다고 지적했던 거, 바로 어제 일이니까 기억하시리라 믿습니다. 하핫.
사실 우리는 이들을 비난하기 전에 여기서 한 가지 중요한 질문을 던져 볼 필요가 있는데요. 빅토리아 시크릿이 무언가 변화를 추구하고자 해도, 이들한텐 굉장히 어려운 난제가 하나 남아있죠.
"'섹시함'이 주무기였던 브랜드들은 도대체 어떻게 해야 Z세대에 어필할 수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