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패션브랜드를 런칭하려면 #니치#틈새 를 공략해야 해요.
코로나가 몰고 온 새로운 니치 #메디컬패션.
최근 들어 미국에서 #Stoggles 란 브랜드가 뜨고 있는 이유죠.
신규 브랜드 런칭은 멋진 틈새를 찾아야 합니다~
edited by sasshi (박주민)
이제 패션 시장은 점차 세분화되고 있어요. Stoggles같은 브랜드가 각광받으리라곤 5년전만 해도 누구도 예측하기 어려웠어요.
지난해 어패럴계의 라이징 스타였던 Figs는 일반패션이 아닌 메디컬 의류, 의료복으로 성공한 스타트업이었어요. 이 브랜드는 이 니치마켓에서의 성공마능로 지난 해 상장에 성공했죠.
바로 이 니치마켓에서 탄생하고 있는 또하나의 브랜드가 Stoggles랍니다. Stoggles라는 패셔너블한 브랜드는 '보호 안경'이라는 카테고리에 전문화되어 있어요.
코로나가 터지고 얼마 안되어 '보호 안경'이란 트렌드는 의료진을 넘어 대중에게까지 확대되기 시작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