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
sohee

2018-06-22
남성패션위크가 이제 밀라노를 지나고 있어요. 정말 과거에 비하면 쇼 기간도 짧아지고, 출품하는 디자이너들 수도 많이 줄었습니다. 오늘은 밀라노에서 펼쳐진 런웨이 중 프라다와 MSGM의 쇼를 소개할까 해요.
두 브랜드 모두 밀라노의 유명 레이블이죠. 그리고 전과는 달리 스트리트 친화적인 패션을 많이 보여주고 있는 브랜드들이기도 하구요.
먼저 프라다는 깔끔한 60년대풍의 프레피 실루엣으로 되돌아갔어요. 스포티한 아이디어들이 주를 이루었지만, 8-90년대식의 헐렁한 힙합스타일과는 선명한 선을 긋는 것들이었죠. 미우치아 프라다는 젊고 현대적인 '우아함'을 찾고자 했다고 말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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