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주간의 패션유통가 소식이에요.
#디올 은 글로벌 미디어 영향력 1위 브랜드가 되었고,
#유니클로 는 세계 최대 의류기업 지위를 상실했네요.
미국 #백화점 들의 분기실적은 팡파르를 울리고 있어요~
edited by sasshi {박주민)
지난 2주간의 글로벌 패션유통가 소식을 모아 전하는 How They're Moving이에요. 금주에는 글로벌 브랜드 소식이 많습니다. 디올이 미디어영향력 글로벌 1위에 올랐고, 유니클로는 세계 최대 의류기업 지위를 상실했고, 미국 백화점들은 크게 반등했습니다.
디올, 세계에서 가장 미디어 영향력 있는 럭셔리 브랜드로 등극
데이터 분석업체 런치메트릭스(Launchmetrics)가 최근 2분기 미디어 영향력 순위를 발표했는데, 1분기에 이어 디올(Dior)이 다시 한 번 1위를 차지했어요. 디올의 MIV(media impact value)는 미국 9,460만 달러, 유럽 2억 5,000만 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