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뷰티#D2C 스타트업들의 수명은 짧다고 이야기해요.
하지만 여기 16년차 #Elf_Cosmetics 는 조금 다른 길을 가고 있어요.
단일브랜드 연매출 3500억원을 돌파하고도 여전히 성장중인 그들,
#개인화 는 특히 추가적 성장의 여지를 열어주었답니다.
edited by sasshi (박주민)
Elf Cosmetics는 2004년 설립된 미국의 유명 뷰티 브랜드예요.
이 회사의 제품은 100% "크루얼티 프리(cruelty-free)"로 PETA 의 No Fur캠페인을 지원해요. 현재 회사 매출의 절반 정도가 웹사이트에서 나오는 D2C 브랜드로, 2백만 명이 넘는 회원을 보유하고 있죠. 나머지 절반은 Walmart와 Target을 통해 나옵니다.
2021년 매출은 3억 1811만 달러였어요. 한화로는 단일브랜드로 3500억 정도를 하는 규모예요.
이 16살의 브랜드는 지난 해 4월, 사이트에 새로운 기능을 도입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