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기간 동안 가장 팔기 어려웠던 제품은 무엇일까요?
2020년 한해, 생존을 위해 패션브랜드에게 가장 필요했던 건
#빠르게#카테고리를#전환 하는 능력이었어요.
스타트업 #Rothys 가 코로나를 극복한 방법, 들어볼까요?
edited by sasshi (박주민)
카테고리를 얼마나 유연하게 운영할 수 있는가는 코로나 이후 패션브랜드의 생존을 결정하는 주요 지표가 되고 있어요.
같은 옷에서도 라운지웨어와 잠옷으로, 또 옷에서 홈제품으로 빠르게 카테고리를 확장한 브랜드들은 코로나 속에서도 고객과의 유대관계를 놓치지 않을 수 있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