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들 : 백화점들아. 미안. 이제 #백화점끊으리
백화점들 : 참내..나도 됐거든? #내물건내가찾으리
오랜 #공조관계가 #끝나가네요.
왜들 저러냐구요? 그야 지금은 #D2C시대니까요.
안냐세요~~ 상쾌한 월요일에요! 제가 지난 주에 얼마나 큰 빅 스트레스를 받았는지 여러분은 상상도 못하실 거에요.. 괜히 잘 굴러가는 사이트를 업뎃했다가..문제가 나서 뒤에서 첨부터 다시 붙이길 한달.. 지난 주에 출장갔다 오자마자 밀린 공부하랴..사이트 이전하랴.. 세미나까지.. 하... 정말 울 뻔했어요. 근데 주말에 놀러갔다 오니깐.. ㅋㅋ 또 좀 정신이 차려지네요. 다시 함 달려볼람다. 홧팅!
오늘부턴 다시 상쾌한 일상으로 컴백입니다요. 오늘 얘기는 정말 정말 중요한 이야기에요.
혹시 지금 브랜드사업 중이세요? 그럼 허물어져가는 백화점을 지켜보며 이거 백화점 유통을 계속 해야 되나, 빼야 되나 고민해 본적 한번씩 다들 있으실 거에요.
백화점업에 종사하는 분들은 근데 또다른 고민이 있으시죠? 아마 자체 소싱, 바잉을 이제 해야 한다는 압박을 이미 받고 계실 거에요. 남들은 높은 수수료라 욕하지만 이렇게 자꾸 물건이 안팔리면 30-40% 수수료로는 사실 그 덩치 큰 부동산을 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