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로레알 이야기예요~
#코로나이후 이들의 #디지털로드맵 은 어떻게 바뀌었을까요?
로레알이 바라보는 #이커머스 와 #엔터테인먼트 의 미래,
사실 이 기업의 부러운 점은 무엇보다 #리더의#확신 이랍니다.
edited by 하지영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우아앙 주말에 넘 힘들었어요. 바보같이 이사오고 나서 도배를 할 게 절대 아닌 듯요. 도배 아저씨가 여기저기 풀을 묻혀놔서 닦느라고 죽을 맛이었답니다... 심지어 제가 아끼는 러그가 하나 있는데 뭘 어케 한 건지 걔가 꼬질꼬질해졌어요...ㅠㅠㅠ 이게 다 남편 때문이다아!
오늘은 로레알에 대한 이야기예요.
코로나 이후 많은 기업들의 디지털 로드맵이 바뀌고 있다고 말씀 드렸쥬?
지난 금요일 먼저 '펩시'의 사례를 소개했었는데요. 펩시는 ROI Engine이란 절대무기를 코로나 기간에 득템하게 됐죠. 자체적으로는 이걸 Shift to Ecom, 즉 온 사회가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