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유통들이 너도나도 #럭셔리 를 모으기 시작했어요.
#라쿠텐 에서는 이번에 #럭셔리뷰티 를 오픈했답니다.
코로나 이후 급격하게 증가한 럭셔리 세션은 무얼 의미하는 걸까요?
라쿠텐 럭셔리 뷰티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봅니다.
edited by sasshi (박주민)
일본의 라쿠텐이 라쿠텐 럭셔리 뷰티(Rakuten Luxury Beauty)란 섹션을 오픈했어요.
여기에는 SK-Ⅱ이나 랑콤(LANCOME), 슈에무라(SHU UEMURA) 등 국내외 16 브랜드 약 1800 점의 상품이 게재되고 있어요. 모두 하이엔드 뷰티 제품들로 이미 라쿠텐에 입점된 브랜드들을 재집약한 카테고리예요.
이 섹션을 오픈하게 된 계기에 대해 라쿠텐은 뷰티 브랜드에 대한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서라고 이야기한 바 있어요.
라쿠텐이 럭셔리 제품들을 집약한 카테고리를 선보인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니예요. 한달 전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