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기업들의 #신규채널 진출이 두드러지고 있어요.
#뷰티 업계가 #틱톡 과 #트위치 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면,
#슈즈 업계는 #스냅챗 에관심을 보입니다.
#Dior 역시 구찌의 뒤를 이어 스냅챗에 신상을 공개했어요.
edited by sasshi(박주민)
최근들어 브랜드들의 SNS 전략은 하루가 다르게 달라지고 있어요.
인스타그램 계정에 멋진 포스팅을 올리거나 인플루언서와 콜라보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최근들어 신규채널들이 늘어나면서, 특히 Z세대라는 새로운 기회를 잡으려는 기업들이 증가하는 중이죠.
Z세대들의 SNS는 과거와는 달라지고 있어요. 그들은 인스타그램도 사용하지만, 틱톡, 스냅챗, 트위치도 즐겨 사용합니다. 특히 이 새로운 채널인 틱톡, 스냅챗, 트위치는 과시형 채널이 아니기 때문에 유저간의 관계가 훨씬 돈독해 최근 놀라운 퍼포먼스를 내고 있기도 합니다.
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