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스몰토픽 이에요~
요즘 좀 새로운 #실버인플루언서 들이 나오고 있는 거 아세유..?
ㅋㅋㅋ 걍 평범한 할무니 할부지들을 손주들이 매니징한달까요?
멀까 이 정겨운 감성은.. 하핫.
일본의 멋줴이 할부지 ‘실버테츠야シルバーテツヤ’ 를 아시나요?
무려 14만 7천명의 팔로워를 거느린 이 분은.. 꼼므데가르송을 입는 할아버지로 유명하답니다.
할부지의 포토에세이집이 지난 3월 출간되어 팔리고 있는데요. ㅋㅋㅋ 제목이 멀까나..?
“テツヤ85歳、孫の服を着てみたら思ったよりイケてた”
“테츠야 85세, 손자의 옷을 입어보니, 생각보다 잘생겨따”

악.. ㅋㅋㅋㅋ 네.. 이 에세이집은 할부지랑 손자가 함께 낸 책이에요. 그렇다면 과연 할부지의 저 패션은 손자의 작품일까요, 아님 할부지의 의지일까요?
지금 세간에 알려진 이야기는.. 첨엔 손주가 애교로 할부지 꼬신 건 맞는데요. 할부지 왈, 이 일을 손주랑 하면서 자신도 세상이 노인을 대하는 눈이 ‘경로’, ‘보호’ 이런데 집중되기 보다는 함께 즐기는 방향이 되었으면 하고 깨닫게 되셨다고 해요. 즉 할부지도 잼나신 모양요.
처음 손주가 집에 왔을 때 손주 옷을 입고 찍은 사진이 트위터에서 대박나면서 할부지는.. 손주랑 개인전도 하고.. 사진북도 내는 대 스타가 되셨어요.
요즘 이 쪽에 살짝 변화 있는 거 눈치채고 계신 분, 손?
전에는 왜.. 실버인플루언서가 뜨려면 할머니 할부지 자체가 몸짱이거나, 미남이거나, 왠 영화배우 삘이 나거나 해야했잖아요..?
근데 요즘은 정말 우리 할머니 할아버지 같은 분들이 더 큰 이슈를 불러모으고 있어요. 요전에 Jacquemus도 자기 할머니에게 옷을 입혀서 룩북을 찍었거든요? 지금 자끄무스 할머니.. 겁나 인기 많은 거… ㅋㅋㅋㅋㅋ 아래 좋아요 10만개 가까이 되쥬?
참.. 손주들 애교에.. 무너지는 할머니 할부지가 또 하나의 트렌드를 만드네요. 자기 손주라 그런지 자끄무스 할머니도 맨 마지막 사진 보면 웃고 계셔요. 하핫.
암튼 트렌드는 이러하옵니다. 이 글읽고 또 옷싸들고 달려가서 엄한 할머니 할부지 괴롭히지 마시구요. ㅋㅋㅋㅋ 잼있어 하는 할머니 할부지랑만 꿍짝을 맞추도록 하셔요. 아셨쥬…?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