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경험 이 대체 뭐간디?
오프라인매장에 #설치미술 하는거?
시방 소비자가 매장에 들어올 때꺼정 기다리는 겨?
워따..이 양반 겁나게 여유있네잉.. 글지말구 싸게싸게 #디지털 로 하랑께!
(어제 곡성 DVD를 잠깐 다시 본 후유증임다...ㅋㅋㅋ)
안냐세요~ 어제 밥 4번먹고 약 4번먹고 했더니 아침에 그나마 좀 살거 같아요! 배도 편해지고.. 이번 감기..독합니다..정말 추운날씨에 목도리 신발 장갑 꼭 챙겨서 다니세요~
오늘은 소비자 경험에 대한 이야기에요. 우리는 '소비자 경험'이라고 하면 흔히 오프라인 매장에 무언가를 설치하는 것들을 상상하곤 해요. 이런 것도 좋은 경험이이에요. Print Bakery는 정말이지 우리에게 유니크한 경험을 선사하는 매장이니까요.
그런데 디지털 시대에 소비자가 브랜드를 만나는 접점, 이 우선 순위를 오프라인 매장으로 두는 것은 문제가 있어요. 딱 그 장소에 오는 소비자는 너무 소수이고, 그래서 언제 브랜드를 알려나간단 말인가요..?
결국 소비자 경험도 온라인상에서 제공하는 '디지털경험'에 무게를 둬야 해요. 근데 이상하게 한국에선 '디지털 경험'이란 분야가 소외되어 있어요. 오프라인을 하시는 쪽은 자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