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부터 자신의 #헤리티지 제품을 재현하는 브랜드들이 늘고 있다고 함 말씀드렸쥬? 이번에 #마크제이콥스 가 대열에 가세했어요.
최근곤궁에 처한 그의 인터뷰가가슴을 울립니다.
이 컬렉션으로 다시 날아오르길 바래요~
패션이 돌고 돈다는 의미는 누구가에겐 인생에서 또 한번의 기회를 맞게 된다는 의미이기도 해요. 80-90트렌드가 다시 뜨면서, 우리는 소위 '왕년의 브랜드'들이 각광받는 걸 다시 보고 있어요. 폴로 랄프 로렌은 한동안 스트리트에서는 잊혀진 브랜드였어요. 그러나 90년대 스트리트 문화를 뒤흔들었던 L0-life 문화가 재조명 되면서자신의 90년대 히트제품을 재발매하고(여기 클릭), 최근에는 팰리스와 콜라보를 이어가며 다시금 스트리트에 손을 내미는 계기를 가지게 됐죠.
특히 팰리스와의 콜라보는 그동안 폴로랄프로렌이 미처 인식하지 못했던 '스트리트 컬쳐에 대한 리스펙트'를 깨닫게 하면서 해외에선 '드디어 폴로랄프로렌이 스트리트와 손잡는 법을 알게되었다'란기사까지 등장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