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달 #뷰티 브랜드들은 연일 바빠요. #SNS 에는 오늘도 엄청난 트렌드들이 밀려옵니다. 메타의 #스레드 가 오픈하면서 브랜드들이 일시에 계정을 오픈했구요. #틱톡 에선 #UV스티커 라는 게 인기를 끌고 있어요.
모든 리테일러 중 소셜 플레이에 가장 민감하고 빠른 인더스트리는 뷰티 인더스트리예요.
이번 달에도 뷰티 기업들은 내내 바빴답니다. Threads가 새로 오픈했고, 틱톡에선 또 새로운 뷰티 트렌드가 고개를 들었죠.
Meta가 트위터의 닮은꼴인 Threads를 오픈하면서, 뷰티 산업은 Threads 시대로 빠르게 접어들고 있어요. 이달 초 Threads는 오픈한 지 단 하루 만에 1억 명의 사용자를 확보하면서 뷰티 기업들을 속속 유입시키고 있는데요. Benefit Cosmetics, Tarte Cosmetics, Sephora 및 Estée Lauder Cos 등 유명 뷰티 기업들이 서둘러 계정을 열었고, 지금도 속속 새로운 계정들이 추가되는 중이에요.
트위터와 마찬가지로 Threads를 통해 사용자는 생각,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