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토픽이에요~ 리테일러들의 #혹서 대비 전략은 연초부터 단단히 준비되고 있어요. #이케아 의 아이스크림 전략 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오늘 패션트렌드에서는 무인양품의 폭서 대비 전략에 대해 소개했어요. 함께 알아두시면 좋을 사례로, 이케아의 아이스크림 전략이 있어 소개해요.
최근 10년 간 여름은 점점 더 뜨겁고 긴 계절로 변화해 왔어요. 2025년에 큰 이변이 없는 한, 아마 올해도 무덥고 긴 여름이 찾아올텐데요. 이런 더운 여름 시원한 가게에 들를 수 있다는 건 누구에게나 반가운 경험이죠. 이런 수요를 매장 트래픽으로 전환하고, 고객에게 아이스크림을 판매해 체류시간을 늘린다면, 그 트래픽에서 실제 구매 전환도 더 많이 일어나지 않을까요?
이케아는 코스트코의 1.5불짜리 핫도그처럼 간판이 될 시그너처 푸드로 아이스크림을 택했어요. 한국에서도 이케아에서 아이스크림을 판매하고 있는 것 아시지요? 언제부터인가 등장한 이케아의 아이스크림은 이제 글로벌 시장에서 널리 알려진 제품이 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