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리테일미디어 에 대한 관심으 점점 커지고 있어요. 놀라운 것은 이 시장에 뛰어든 후발주자 리테일러들도 광고 비즈니스에서 높은 매출 실적을 기록 중이란 거예요. 리테일 마진은 점점 떨어지고 있는데 비해 광고 마진은 매우 높아요. 광고주의 관심도 뜨겁습니다. Insider Intelligence에서 ‘디지털광고의 세번째 물결’이라 부르는 리테일 미디어의 모든 것, 오늘 함 정리해볼까요?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이커머스몰의 ‘검색’을 ‘AI 기반’으로 바꾸면 벌어지는 일
최근 #AI 가 이커머스 #검색 시장을 흔들고 있어요. 아직 검색을 키워드 ‘자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