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분기에 투자 유치에 성공한 #뷰티 브랜드들의 목록이에요. 이 11개 브랜드는 지금 글로벌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K뷰티의 잠재적 경쟁자들이에요. 이 목록을 보고 있으면, 더 이상 뷰티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으로 양분된 시장이 아님에 놀라게 된답니다. 개척해야 할 SKU는 많고 그만큼 기회도 많아요. 눈을 크게 뜨고 더 넓은 시야에서 경쟁을 재정의했으면요.
올해 2분기에 뷰티 관련 Deal은 상당히 활발했어요. 패션의 경우 경기가 위축되며 Deal 숫자도 줄었지만 뷰티만큼은 예외로 보였어요.
4월에는 상호 보복 관세 발표로 글로벌 투자 심리가 위축되면서 뷰티 시장의 Deal이 주춤해지는 듯 하다가, 5월 들어 여러 대형 거래들이 연이어 발표되었죠. BeautyMatter Deal Index에 따르면 2분기 Deal 건수는 59건으로 전년 대비 13.5% 증가했죠. 특히 로레알(L’Oréal)의 Medik8과 Color Wow 동시 인수, 유니레버(Unilever)의 Dr. Squatch 인수, 처치앤드와이트(Chu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