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바비코어 트렌드에 접속하셨나요? 패션, 뷰티, 푸드, 서비스에 이르는 전 영역에서 '바비'는 가장 핫한 트렌드였어요. 이제 140억불 가치에 다다르는 바비의 IP커머스, 어디까지 확대됐는지 살펴볼까요?
영화 <바비> 개봉과 함께 전 세계는 바비 열풍으로 가득차 있어요. 지금은 너나 할 것 없이 모두 '바비'란 테마로 여름을 이야기하고 있답니다.
바비가 버즈가 되면서 이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은 리테일러들은 하나둘이 아니었어요.
Macy’s가 소유한 Bloomingdale’s는 자신의 PB인 Aqua를 통해 Barbie X Aqua 컬렉션을 선보였어요. 이 컬렉션에는 여아를 위한 키즈 컬렉션도 함께 구성되었답니다. GAP 또한 키즈와 어덜트 라인 모두에서 바비 콜라보를 선보였고, Aldo는 슈즈와 쥬얼리 라인에서 바비 콜라보를 선택해 여름 액세서리 시장을 달구고 있어요. 특히 Aldo의 많은 제품은 빠르게 매진되어 주목 받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