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1천억원의 투자를 유치한 #키즈스타트업#Lovevery
이제 #유아용품 은 유아복 시장 안에서 다루기엔 넘나 큰 카테고리예요.
#에듀테크 의 관점으로 풀어낸 #플레이키트 파워는 막강한 것.
Lovevery의 매력적인 #D2C 비즈니스를 소개합니다~
edited by sasshi (박주민)
'용품'은 한 때 유아복 브랜드 매출의 견인차였어요. 그러나 이제 유아용품 시장은 의류 브랜드가 담을 수 없는 시장이 되고 있는 듯 해요.
그간 패브릭 제품과 완구, 수유제품 등이 뭉뚱그려져 있던 용품 시장은 이제 각각의 전문성을 띄고 세분화되고 있어요. 오늘 소개할 Lovevery란 스타트업은 유아용품의 일부를 '플레이키트'라는 항목으로 재정의하며 혁신을 일으켰어요.
Lovevery가 판매하는 제품의 범주는 유기농 아기이불, 담요, 유아식기와 같은 홈제품과 나무 블록으로 된 완구, 유아용 텐트 등이에요. 이렇게 제품으로만 보자면, 여느 유아용품과 비슷해보이지만 그 안에 담고 있는 컨텐츠와 이 제품들을 운용하는 방식은 여타 브랜드와는 완전히 달라요. 이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