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cci 의 실적이 영 빠르게 회복되지 못하고 있어요.
Kering의 CEO 앙리피노는 새로운 밸런스가 필요하다고 해요.
한편, #Retviews 에선 Gucci의 #구색 에서 문제를 찾습니다.
경쟁사들과는 다른 구찌의 Assortment, 괜찮을까요?
edited by sasshi (박주민)
구찌는 초반의 불꽃이 사라진 3년차를 맞고 있어요. 2019년부터 시들해진 인기는 코로나로 타격을 입으며 2020년에는 23% 이상 매출 감소를 기록했죠.
이번 컨퍼런스 콜에서 Kering의 CEO François-Henri Pinault는 구찌가 올드한 고객과 젊은 세대간의 밸런스를 찾을 필요가 있다고 언급했어요.
과연 구찌에 다시한번 불꽃이 일 수 있을까요?
패션 데이터 베이스 분석기업인 Retviews에선 최근 브랜드에 대한 조사를 실시한 결과 구찌의 성장이 둔화된 핵심을 찾기 위해 제품 전략측면에서 다른 브랜드와의 차이점을 발견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