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목요일 통계청에서 #온라인쇼핑동향 보고서를 냈어요.
4월 말 산자부에서 나온 #주요유통매출동향 과 함 비교해 볼까요?
1분기 소비 견인차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각각 달랐답니다.
아울러 #식품 이커머스에도 변화가 생기고 이쪄여~~
edited by 하지영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오늘은 컨디션을 완전히 회복했지 말입니다? ㅋㅋㅋ 어제는 올만에 나이키 우먼 돼서 러닝머신도 5키로나 뛰어쪄여! 낼은 복근 운동이랑 스쿼트도 할 끄예여. 근육의 50대를 향하여~~ㅋㅋㅋㅋ
오늘은 한국 유통 2021년 1분기 통계를 정리해 보겠심다~
지난주 목욜에 통계청에서 2021년 1분기 온라인 쇼핑 동향에 대한 보고서를 냈어요. 5월 6일 나온 이 따끈따끈한 보고서랑, 산자부에서 4월 27일에 낸 3월 주요 유통업체 매출 동향 보고서를 같이 보면, 온라인은 대애충 이렇구나... 또 오프라인은 대애충 이렇구나를 한눈에 정리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