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꾸나 와써~ #한국유통통계 #상반기정리 가 와써~~!
-살아나는 백화점 / SSM의 추락
-패션은 회복세 / 뷰티는 유통을 가림
-목적구매만 남은 백화점, 전략은 2가지
-뒤바뀐 온라인 채널 편차, 과연 돌아올까요?
edited by 하지영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오늘은 하루 종일 싸돌아댕겨야 하는 날이에요. 요즘은 다 늙어가지구 싸돌아 댕기면서 셀카도 안 찍는답니다..ㅋㅋㅋ 집순이가 코로나까지 만나고 나니.. 마스크 땜시 화장도 안 해.. 화장 안 한 김에 머리도 안 해...어우씨.. 다음 주부턴 다시 정신 차려야지 안대게써여! ㅋㅋㅋㅋ
오늘은 한국 유통 상반기 통계를 정리할까 해요.
매월 말에는 산자부에서 '주요 유통업체 매출 동향'이란 보고서를 내구요. 매월 초에는 통계청에서 '온라인 쇼핑동향'이란 보고서를 낸답니다. 이런 알짜배기 보고서를 매달 내는 나라가 대한민국이란 놀라운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