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로레알 과 #갈더마 같은 대기업들의 관심이 뭔지 아세요?
너무 치열해진 B2C 뷰티유통의 세계에서 블루오션은 뭘까요?
B2B 유통으로 #피부과 를 통해 1천억씩 매출을 올리는 브랜드들이 있어요. 일부는 이미 소비자들 사이에 유명하답니다.
미국에 메디컬 스킨케어 시장이 커지면서, 피부과는 이제 새로운 뷰티 유통으로 부상하기 시작했어요.
지난 9월 로레알(L'Oréal)은 미국 전역의 피부과, 성형외과 및 의료 미학 관행의 비공개 네트워크를 통해 유통되는 미국 브랜드 Skinbetter Science를 인수했어요.
이 브랜드는 한국 '차앤박'과 비슷해요. 피부과 전문의가 이끄는임상시험을 통해 만들어진 '메디컬 코스메틱' 즉, 피부 과학및 의학에 대한 깊은 지식과 첨단과학으로 만들어졌음을 자랑하는 브랜드예요.
더 흥미로운 것은 이 브랜드는 병원이 주요 유통망이라는 거예요. Skinbetter Science는 미국 전역의 피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