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이커머스몰 들의 구매옵션이 다양해지고 있어요.
특히 #큐레이션 과 #번들링 으로 장바구니를 키우는 경향이 뚜렷하죠.
아직 여러분 자사몰에는 #풀착장 #구매옵션 이 없나요?
움.. 한번 생각해보실 때가 됐는지도요.
edited by sasshi(박주민)
오늘날 이커머스는 오프라인 스토어와는 또다른 문제점에 봉착해 있어요.
그건 바로 치열해진 광고 경쟁 덕에, 신규 소비자를 확보하는데 애를 먹고 있다는 거죠. 신규 소비자 확보는 사실 그동안 광고에 의존해왔는데, 광고비가 너무 올라가다보니, 신규 소비자를 확보하는 비용 자체가 턱없이 높아지고 있어요.
그러다보니 많은 기업들이 요즘은 기존 고객들이 더 많은 제품을 사도록 장바구니를 키우는 전략에 무게를 두고 있죠. 실제로 충성도 높은 단골 고객들의 구매가 전체 매출의 절반 이상을 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기업들은 기존 고객의 혜택을 늘리고, 이들이 더 많은 지출을 할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