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마케팅 은 요즘 마케팅계 무림고수들의 결전장이에요. 프로 중에 찐 프로는 '우리 맛있어요~' 이런 거 안합니다. "우리 푸드를 언제 어떻게 먹어야 제맛일까?" 최상의 상황을 디자인하고 경험을 설계하는 거죠. #Pepsi 랑 #Pabst 가 어떻게 하는지 보세요.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저 오늘 보라카이 가요~ 저녁 비행기라 느긋느긋 준비하고 있는데 뭔가를 와라락 놓치고 갈 거 같은 느낌도 들어요. 근데 전 동남아가 왜케 안 땡길까요..? 뱅기 타고 그대로 일본 가고 시퍼라아~ ~
오늘은 마케팅 이야기예요~ 그것도 재미있는 푸드 마케팅!
푸드라는 분야는 참 대중적이고 민주적인 분야예요. 사실 패션 쪽으로 가면 가격 차이가 심해서 아무나 구매할 수 없는 제품도 흔한데요. 음식이란 분야는 아무리 비싸도 다들 한번씩은 먹어볼 만 하단 말이죠. '피에르 가르니에 서울'도 특별한 날엔 뭐 가볼 수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