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하우스 가 인기를 모으면서 #패션커뮤니티 도 움직이는 중요.
클럽하우스는 인스타그램과는 달라요.
과연 패션 브랜드들과 커뮤니티는 클하에서 무얼하고 있을까요?
두드러진 사례들을 모아봅니다.
edited by sasshi(박주민)
2020년 3월 런칭 이후 1,000만 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클럽하우스는 이제 새로운 마케팅 채널로 자리잡기 시작했어요.
특히 패션에 있어서는 스트리트웨어를 중심으로 하는 다양한 문화적 심층 토론의 허브가 되고 있어요.
Highsnobiety의 공동 창립자 인 Jeff Carvalho도 사용자의 참여도에 놀라고 있습니다. 그는 매주 Culture Club이란 쇼를 클럽하우스에서 개최해요. 4시간 동안 300명 이상이 참여하는 인기 쇼로 2주 전에는 아시아계에 대한 미국의 인종차별 문제를 다루기도 했죠.
My peo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