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용#스몰토픽 이에요~
이번 코로나 때 가장 큰 매출 성장을 맛본 #수퍼마켓 기업들.
이렇게 끌어들인 고객, 절대 놓치면 안되겠쥬..?
"이제 더 비싼 걸 사주세요~"함서 #패션 에 올인 중요.
요즘 코로나가 거의 막바지에 다다르면서요. 코로나 때 식료품 매출로 큰 재미를 봤던 마트들이 다들 패션으로 눈을 돌리는 분위기예요.
온라인식품의 고질적 문제는 '마진'이었쥬?
근데 만약.. 코로나 때 유입된 신규고객들에게 좀 마진이 더 큰 제품을 판매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바로 이 점이 슈퍼마켓 기능과 패션할인점 기능을 동시에 가지고 있었던 Target이 다른 유통에 비해 짭짤한 수익을 챙길 수 있는 비결이기도 했어요.
실제로 8월 1일 마감 된 분기의 Target에서 의류 및 액세서리 매출은 1년 전보다 11.7 % 증가했고, 월마트 소유의 Sam 's Club도 같은 기간에 홈 및 의류 매출이 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