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브랜드는 그동안 고객에게 #옷 을 판매해왔어요.
미래의 패션브랜드가 #관계 를 팔 수 있을까요?
#아마존 과 #룰루레몬 이 했던 실험에 정통패션브랜드가 도전합니다.
지금은 실험을 하고 데이터를 모아야 할 시간이에요.
edited by sasshi (박주민)
패션브랜드가 고객들에게 유료멤버십제도를 운영한다는 게 가능한 일일까요?
아마존 프라임 멤버십이나 코스트코 회원처럼 뚜렷한 혜택이 있는 경우 우리는 유료 멤버십이 가능하다는 걸 알고 있어요. 그러나 패션에선 늘 무료회원 가입만으로도 적립과 할인이란 혜택을 누리는 것이 스탠다드로 인식되어 왔죠.
누가 이걸 깨려 든다면 소비자들은 저항감을 느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