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시장은 불황이지만, 패션기업들의 #메타버스 탐색은 심화되고 있어요, 패션기업들은 이제 하나의 디자인으로 #실물패션 과 #디지털패션 을 모두 전개하길 원해요.하지만 메타버스 플랫폼은 너무도 많죠? 제페토, 로블록스, 디센트럴랜드.. 모두를 통합할 에이전시는 어디 없을까요?
오늘날 많은 패션 기업들은 자기 브랜드의 디자인을 2가지 옵션으로 판매하고 싶어합니다.
하나는 전통적 방식의 실물 옵션으로 원단으로 제작해 판매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디지탈 옵션으로 로블록스나 제페토의 아바타 의상으로 판매하고 싶어하죠.
원소스 멀티유즈(One source multi use)란 발상은 메타버스 시대가 도래하면서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어요.
많은 패션 브랜드들이 제페토에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선 제페토의 디자인툴을 이해하고 있는 제페토 크리에이터들을 별도로 고용해요. 마찬가지로 로블록스에서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선 또 로블록스의 디자인툴을 이해하고 있는 로블록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