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코치나 랄프로렌이 뜨면서 #아메리칸럭셔리 의 시대가 도래하고 있다고 말씀드렸지요? 디자이너 브랜드 시장에도 그런 흐름이 있어요. 더로우(The Row)의 부상에 이어, #Khaite 의 인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한국에서도 Khaite 자켓을 입은 연예인들 사진들이 꽤 많지요? 과연 어떤 브랜드인지 알아보자구요.
뉴욕 브랜드 케이트(Khaite)의 성장세가 주목받고 있어요.
이 브랜드는 The Row처럼 고가의 미니멀리즘을 구사하는 브랜드로, The Row가 모던하면서도 이지한 스타일이라면, 케이트는 보다 선이 살아 있는 디자인을 제안해요. 일부 아이템은 더 여성적이고 일부 아이템은 더 긴장감 있는 도시적 디자인을 구사하죠. 이렇게 미니멀리즘에 강약의 균형을 이루고 있는 게 케이트의 특징이에요.
케이트는 2022년 매출 1억 달러를 돌파했고, 2023년에는 30%의 큰 폭 성장세를 기록했다고 알려져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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