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수면 이 MZ세대들에게 중요한 웰빙 영역으로 떠오르면서 #뷰티 브랜드들도 다른 플레이를 보여주기 시작했어요. 요즘 MZ세대들은 잠들기 전에 어떤 셀프 케어를 하는지 알고 계신가요? #에스티로더 는 나이트루틴에서 승기를 잡고 싶어해요.“완전한 8시간의 수면”이야말로 요즘 럭셔리들이 가장 구현하고 싶어하는 삶의 한 장면이에요.Estée Lauder는 올여름 새로운 연구에 기반한 두 가지 나이트 전용 크림을 출시할 예정이에요.Estée Lauder의 R&D 팀은…

보테가 베네타가 소셜을 떠난 것은 옳은 전략이었습니다
구찌의 추락으로 케어링 그룹이 암울한 실적을 발표했지만, #보테가베네타 는 여전히 나 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