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패션계에서 가장 돋보인 캠페인 코드 중 하나는 #가판대 예요.거리의 #키오스크, #Newsstand, #트럭 이 주는 매력.럭셔리와 가판대라는 아이러니한 조합은 뜻밖의 미학을 빚어냅니다.#루이비통, #보그, #로로피아나 가 어떻게 움직이는지 볼까요?
럭셔리 브랜드들의 오프라인 팝업 캠페인은 크레이에티브를 다투는 가장 첨예한 분야예요. 2022년 캠페인들을 돌아볼 때 '가판대(Kiosk)'는 가장 흥미로운 트렌드 중 하나였어요.
Newsstand는 키오스크중에서도 신문이나 잡지를 판매하는 가판대를 의미하죠. 올해 6월, 루이비통은 베니스비엔날레 행사에서 베니스 거리에 Newsstand를 설치했어요.
이 가판대는 과거 베니스에서 문화교류의 장이 되었던 역사적인 가판대를 재현한 거라고 합니다. 럭셔리 브랜드와 신문가판대라는 아이러니한 매치는 뜻밖의 흥미를 선사하면서 당시 큰 화제가 됐어요.
당시 루이비통은 베니스의 여러 장소에 동시다발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