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도나도 #팝업 을 벌이다는 시대에요.
못하는 친구들은 노점상처럼 하고, 잘하는 친구들은....워매애~~
#클럽모나코, #어웨이 #GLOSSIER
이 친구들 얘기 좀 들어볼까유?
안냐세요~~ 상쾌하지 못한 아침이에요.. 저 요새 더워서 그런지 잠을 못자고 있지 말입니다.. 에어콘을 키면 춥고, 끄면 덥고..어째야 할지 모르겠어요..엉엉.. 근데다 찌루는 꼭 제가 잠이 들면 한번씩 '멍'하고 짖네요. 하..요놈을 어케 갈켜야 하는지.. 더위가 곧 끝날까요? 나름 더위에 강한 편인데 이번 여름은 어째 도저히 못참겠지 말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개념의 팝업 유통 전략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해요. 강남역, 가로수길, 명동, 뭐 이런데다 큰 스토어 열고 계신 브랜드라면 눈여겨 보셔야 할 내용이에요. 앞으로 과연 그 큰 매장을 무슨 수로 sustainable하게 운영할 수 있을까요..? 때로 우리는 우리가 임대한 매장은 당연히 우리 제품만 진열해야 한다고 믿지만, 때로는 그것이 트래픽을 막는 장애가 될 수 도 있답니다.
한 브랜드만을 보러 오는 고객을 잡을 것인가, 아니면 다른 브랜드를 보러 오는 고객까지 잡을 것인가.
팝업을 활용한 유통전략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