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토픽이에요~ 최근 주요 플랫폼들이 연달아 #생성AI #비디오 도구를 선보이고 있어요. 얼마 전 #아마존 도 AI 비디오 툴을 선보였는데요. 곧이어 #틱톡 과 #메타 도 비슷한 툴을 선보였답니다. 각기 어떻게 다른지 함 알아볼까요?
요즘 소셜미디어들이 연달아 생성 AI 도구들을 선보이고 있네요. 얼마 전에는 아마존이 Amazon Ads에 비디오 생성툴을 추가했다고 소개한 바 있었죠? 이건 셀러들이 업로드한 상품 상세 이미지를 아마존이 숏 비디오로 만들어주는 툴이었는요.
지난 주 틱톡과 메타에서도 비슷한 툴을 선보였답니다.
틱톡은 자사 AI 크리에이티브 도구인 심포니(Symphony)의 기능을 대폭 확장했어요. 눈에 띄는 건 '이미지→비디오(Image to Video)' 기능인데, 제품 사진이나 브랜드 에셋을 넣고 짧은 프롬프트만 입력하면 5초 길이의 숏폼 광고 클립이 자동으로 생성돼요. 클립은 다섯 개 단위로 나오고, 이를 이어붙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