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폐쇄, 누군가는 사업이 안되서 하지만,
또 누군가는 사업이 너무 잘되서 하기도 해요.
#디지털시대 의 리더라면요.
이젠 #구식 #오프라인 #매장 은 의미가 없을지도요.
edited by sasshi(박주민)
디지털 시대가 열리면서, 패션브랜드들에도 양극화 현상이 벌어지고 있어요. 그리고 아이러니하게도 잘나가는 브랜드와 수그러드는 브랜드의 모습이 일면 닮아있기도 합니다.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가 며칠 전인 25일 뉴욕 5번가 플래그십 스토어를 완전히 폐쇄했어요. 또한 4월 28일에는 마이애미 플래그십도 폐홰할 예정이에요.
타미힐피거의 플래그십 스토어는 2009년에 오픈했는데, 사실 이 뉴욕 맨하튼과 마이애미의 플래그십의 가두점형 Full Price Store로는 유일했답니다. 나머지는 모두 백화점에 있거나, 혹은 가두점들은 다 아울렛이었으니까요.
이렇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