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즈시장 에도 인플루언서의 바람은 무섭습니다.
어마어마핸 팬덤과 수익을 자랑하는 #키드플루언서 는
이제 키즈시장의 큰 손이 되었어요.
키즈패션에서 #아이다움 은 얼마나 중요할까요?
edited by sasshi(박주민)
#키즈시장 에도 인플루언서의 바람은 무섭습니다.
어마어마핸 팬덤과 수익을 자랑하는 #키드플루언서 는
이제 키즈시장의 큰 손이 되었어요.
키즈패션에서 #아이다움 은 얼마나 중요할까요?
유투브 시대가 활짝 열리면서 키즈시장이 변화하고 있어요. 우리는 전에는 본적없던 'Kidfluencer'란 존재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여태까지 아동 시장은 전통적인 아동복 브랜드들과 명품으로 이원화되어 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니었어요. 특히 명품 브랜드들은 몇년 전부터 '미니 미(Mini-me)' 트렌드를 만들며 키즈 캡슐들을 쏟아내 왔죠. 그리고 이 명품 키즈웨어의 많은 부분이 중국에서 소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