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부띠끄 가 이제 상용화되기 시작했어요.
코로나 이후 여러 브랜드들이 시도하기 시작한 #VR플래그십.
이번엔 프랑스 뷰티 기업 #클라란스 가 이 대열에 동참했어요.
어떤 스토어인지 자세히 알아볼까요?
edited by sasshi(박주민)
가상 부띠끄, VR 부띠끄는 코로나 이후 리테일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시도되어 왔어요.
오프라인이 락다운 되고 나서, 소비자들은 온라인 공간에서 보다 오프라인을 닮은 형태의 커머스를 찾기 시작했죠. 코로나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오프라인의 공간감이나 오프라인 서비스를 디지털화한 방식들이 중요해졌달까요?
코로나 기간 동안 우리는 Dior가 가상 플래그십을 내는 걸 보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