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커넥터스와의 제휴 콘텐츠예요.한국판 인스타카트 #큐마켓 업을 아시나요? 로컬 중대형 마트들을 이커머스 주문과 배달을 수행하는 이 앱은 ‘애즈위메이크’란 스타트업이 운영해요. 모든 동네마트들의 3시간 배송을 책임진달까요? 최근 애즈위메이크는 시리즈 B로 110억원 투자 유치에 성공했답니다. 어떤 비즈니스 모델인지 들어볼까요?글. 신승윤커넥터스 콘텐츠 크리에이터. 예능 PD를 꿈꾸다 물류·유통·커머스 기자로 잘못(?) 빠져들었으나, 직업 만족도는 훌륭합니다. 스스로 연결고리가 되겠습니다.1. 애즈위메이크가…

Josh: 와인 침체기에 나 홀로 메가브랜드가 된 대중 와인
지난해 #와인 시장은 암울했지만, Josh란 브랜드는 20% 넘게 성장했어요. 와인은 미묘한 카테고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