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속 성장의 몸살을 앓고 있는 #퀵커머스 와 #애그리게이터.특히 퀵커머스에 대한 비판은 이제 노골적인데요. 이 둘의 공통된 한 가지는, 리소스가 지나치게 많이 들어 사업규모가 커질 수록 손실이 는다는 거요.구체적으로 어떤 상황들인지 알아볼까유?
edited by 하지영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주말 잘 쉬셨나요오~ 전 잘 못 쉬었네요. 저는 포럼 준비하느라 바쁘고 서방님도 또 사업 3년차의 성장통을 겪고 계시다보니 이번 주말엔 부부의 주중 이벤트인 브런치도 못하고.. 출발 비됴여행 보기도 못한 거 있죠.
오늘은 지난해 핫,핫,핫했던 두 업종의 불안한 조짐에 대한 이야기예요.
지난해 젤 핫했던 업종이라면 일단 '퀵커머스'를 빼놓을 수 없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