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라서 가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가는 사람은 없다는 #코스트코_넥스트. 코스트코는 이 독특한 온라인몰을 전혀 광고하지 않는답니다. 온라인 몰이 광고없이 입소문만으로 성장할 수 있을까요?
"코스트코는 아예 광고 예산이 없기로 유명한 기업이에요. '고객 획득 비용'이란 개념 자체가 존재하지 않는 이 회사가 가지고 있는 개념이란 도리어 고갱님이 쇼핑을 하려면 입회비를 내야 하는 구조인 것입니다"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여러분 혹시 코스트코 넥스트(Costco Next)라고 들어보셨어요?
코스트코 넥스트는 최근들어 코스트코 회원들 사이에 빠르게 입소문을 타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 코스트코의 또다른 이커머스 쇼핑 플랫폼이에요. 2017년부터 제공되고 있지만 아직 잘 알려지지 않아요.
이 쇼핑몰은 뭐랄까.. 안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