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는 좋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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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ig Thing] ‘에이전틱 커머스’ 선점 경쟁 : “결제를 잡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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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日 상인식당(象印食堂) : 조리가전 기업의 플래그십 식당이 이렇게 잘 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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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日 탬버린즈의 반향: 다양한 제형, 패키지, 현지화의 힘
- [VIP] ‘퇴직’의 상설화 시대 外
- 국내 패션 뷰티 커머스 뉴스(11.07-11.13)
- [Big Thing] 에이전틱 커머스: “프로그래머블 결제”의 세계
- ‘휴리스틱 경영’과 ‘지식 경영’의 차이
- AI 시대: 트래픽이 80% 순삭된 곳과 갑자기 늘어난 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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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젠트리피케이션의 젠틀한 해결 : 뉴욕의 TDR(Transfer of Development Rights)
- SEO에서 GEO까지: ChatGPT가 뷰티 검색을 바꾸는 법
- 日 ‘초저가 슈퍼’ 라무(LAMU) : 저가로 ‘버는’ 방법은요
- 영리한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브랜드가 지속가능하게 유지하는
- [넥스트커머스] 롯데월드몰: 백화점의 에너지로 잠든 쇼핑몰을 깨우다
- 무신사 초저가 뷰티 外
- 점점 확장되는 Coach의 커피숍 비즈니스
News
‘메디큐브’가 미국 화장품 편집숍 울타뷰티(ULTA) 입점 3개월 만에 월 판매량이 약 30% 증가했다고 20일 밝혔습니다. 지난달 메디큐브는 울타뷰티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 온라인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했고, 오프라인 실적을 포함한 통합 순위에서는 3위를 차지했습니다.
한섬이 성수동에 있는 톰그레이하운드 ‘TOMG.(톰지)’ 성수와 더현대 서울 2층 총 두 곳에서 미국 패션 브랜드 ‘스킴스(SKIMS)’ 홀리데이 팝업스토어를 엽니다.
코오롱, 휠라 등 국내 패션 기업들이 한동안 주춤하던 중국 시장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중국 1위 스포츠의류 기업 ‘안타그룹’(안타스포츠) 지분 투자가 코오롱과 휠라의 공통점입니다.
신세계백화점의 이커머스 플랫폼 ‘비욘드신세계’가 오픈 초기부터 온라인 쇼핑 수요를 빠르게 끌어모으고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비욘드신세계가 오픈 100일 만에 누적 방문자 530만명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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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글로벌 호텔 체인들이 모두 ‘아웃도어 컬렉션’과 ‘액티비티’를 확장했습니다
요즘 글로벌 호텔 체인들이 #아웃도어_호텔 컬렉션을 잇달아 런칭하고 있어요. 메리어트는 9월에, 힐튼은 10월에 아웃도어 컬렉션을 런칭했는데요. 이와 함께, #액티비티 판매도 증가하고 있어요. 요즘 숙박보다 액티비티가 핫하다는 얘기, 들어보셨나요? 이제 #호텔 기업들은 숙박시설만…
구글, AI 기반 ‘Flight Deals’ 전 세계 확대
#구글 의 #AI 확장이 드디어 #여행 산업에도 영향을 끼치게 되었네요. AI기반 항공편 검색도구 'Flight Deals'가 전세계로 확대되었답니다. Google이 AI 기반 여행 검색·예약 기능을 대폭 확장하면서, 항공편·숙박 산업에도 본격적인 파급력을 과시하고 있어요. Google은…
점점 커지는 NAD+ 보충제 시장
요즘 #웰니스 #롱제비티 시장에서 제일 핫한 성분은 바로 #NAD+ 예요. 값비싼 정맥 주사도 있지만 보충제들의 확산 또한 무서운데요. 그 제형도 다양합니다. 어떤 제품들이 인기인지 오늘 함 몰아볼까요? NAD+ 보충제가 사업가, 임원, 그리고…
SPI 위클리 뉴스 브리핑(2025년 11월 셋째 주)
SPI가 데일리 트렌드와 제휴하여 ‘SPI 위클리 뉴스브리핑’을 제공합니다. 매주 금요일, 한주 동안의 경제, 리테일 및 공간 비즈니스 시장 주요 소식과 SPI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살펴보세요.…
국내 패션 뷰티 커머스 뉴스(11.14-11.20)
한 주간의 국내 패션 유통가 소식이에요~-1~2인 가구를 중심으로 대용량 제품을 공동 구매 후 나눠 가지는 '소분 모임'이 급증하고 있어요.-온라인은 네이버와 쿠팡의 양강구도네요. 매출은 쿠팡이 win, 수익율은 네이버가 win!-유니클로와 한국 로컬 콜라보의 놀라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