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패션계의 최고화두는 #워크레저#Workleisure 예요.
이 단어를 들어본 적 없으시다면, 이제 알아두셔야 할 듯요.
워크레저 전문 브랜드들도 탄생하고 있답니다.
#MinistryOfSupply 의 사례를 들어볼까요?
edited by sasshi (박주민)
코로나 기간 동안 패션을 지배했던 가장 큰 트렌드는 Athleisure였어요.
이 흐름은 올 1분기까지 지속되었죠. Under Armour는 2020년 전년 대비 35% 매출이 증가했다고 보고 Lululemon은 2021년 1분기에 매출이 88% 증가했어요.
이제 락다운은 해제되었고, 많은 기업들이 정상근무를 시작했어요. 이제 사람들은 오피스라이프로 복귀하며 어떤 옷을 선택하게 될까요?
소비자들이 운동복을 입고 출근하진 않겠지만 오래 길들여진 편안함은 여전히 의복을 선택하는데 있어 중요한 요소로 남아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