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많은 #기업들이 #광고를 #중단 하는 이유가 뭘까요?
절반은 돈 때문이고, 절반은 다른 이유랍니다.
꼭 알아두셔야 할, 꼭 피해가셔야 할 #코로나 #리스크 가 있어요.
또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시점이기도 해요.
"#당신은 #얼마나 #목적지향 인가요?"
edited by 하지영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여러분 주말에 뭐하셨어유? 전 남편이 갑자기 목 아프다 그래가지고 코로나 검사를 받는 해프닝이 있었지 뭐예요. 움.. 검사 받는 게 되게 체계적이더라고요. 받고 오면..음성이면 문자 주고, 양성이면 그분들이 찾아온대요. 하핫. 다행히 남편은 음성요.
오늘안 마케팅 이야기예요~
코로나 사태가 마케팅계에도 어마무지한 파장을 불러일으키고 있네요.
일단 기업들이 어려워지면서 광고비가 위축되기 시작한 것도 큰 문제지만요. 미리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