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말 데뷔한 #일본신진브랜드 이야기에요.
이들은 #옷을 #세트로 #판답니다. 20개의 코디세트를 #당일매진 하며 데뷔한 당찬 브랜드 얘기를 들어볼까유?
edited by sasshi(박주민)
최근 들어 '브랜드'의 정의는 간단하지 않아요. 과거엔 '그거 무슨 브랜드야?'라는 질문에 '가방 브랜드' 내지는 '패션 브랜드'라 대답하는 일이 흔했었죠.
하지만 최근 들어 등장한 브랜드들은 그런 제품 카테고리를 자유롭게 넘나들어요. 패션브랜드 지만 커피를 판매하고, 가방 브랜드지만 그릇을 판매합니다.
결론적으로는 '브랜드'라는 것이 결국은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게 당연한 것이 되었어요. 자신이 추구하는 미학이 있다면, 당연히 같은 미학을 가진 다른 제품들을 판매하게 되었달까요? 지금은 오히려 한 가지 품목에만 매달리고 있는 브랜드가 더 귀할 정도입니다.
지난 2018년 11월 데뷔한 일본의 한 브랜드는 지금 독특한 성공의 궤적을 그리며 성장 중이에요.
오늘 소개할 이 브랜드는 오티(OTII)란 브랜드에요. 런칭 한 지 얼마 안되었지만 이 브랜드는 지금 일본에서 핫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