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에도 끄덕없는 스포츠 열기. 최근 #럭셔리 브랜드들의 스포츠 투자도 활발해지고 있어요. 지난 30일 사이 #페라리 와 #샤넬 이 어떻게 스포츠에 투자했는지 알고 계신가요? 더 다채롭고 창의적으로 변신한 럭셔리들의 스포츠 캠페인을 들여다봅니다.
불황에도 스포츠만은 관심이 꺼지지 않고 있어요. 늘 에너지와 젊음, 소비가 열정적으로 모여드는 카테고리인 만큼 스포츠와 연결되려는 브랜드들의 노력은 계속되고 있는데요. 럭셔리 브랜드들도 예외는 아니에요.
보통 럭셔리 브랜드들은 럭셔리 스포츠 스폰서십에 큰 관심을 두어 왔어요. 스포츠를 통해 건강과 자유라는 가치를 새롭게 강조하면서 부유한 스포츠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한 전략이었죠. PwC에 따르면 2025년 세계 스포츠 스폰서십 시장은 1,150억 달러 규모로 성장할 전망이에요.
럭셔리와 스포츠가 만나는 접점에서는 늘 새로운 이벤트와 경험이 만